- 전체 카테고리
- 가구/인테리어
- 도서
- 디지털/가전
- 생활/건강
- 스포츠/레저
- 식품
- 여가/생활편의
- 출산/육아
- 패션의류
- 패션잡화
- 화장품/미용
온채널 > 중국트렌드
- 온채널(help@onch3.co.kr)
- 31010
- 2016-06-13
국경간 전자상 거래 인기 상품 TOP6
2015년은 국경간 전자상거래에게 아주 특별한 한해였다. 오늘은 전자상 거래 인기 상품에 대해서 정리하겠습니다.
인기 상품 TOP1: 출산 유아 용품
2015년 매출 데이터에 따르면 기저귀, 분유, 이유식의 판매량은 다른 제품보다 큰 차로 앞서 있다. 10위권 브랜드 중 출산 유아용 제품은 7가지 진입했다. 한편으로는 출산 유아 용품은 재구매율이 높고 다른 한평으로는 중국 소비자는 해외 브랜드를 믿음직하니까 2015년의 중국 소비자는 호주 분유를 대량으로 구매하는 사건을 생겼다. 중국 국내 출산 유아 용품의 소요량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기 때문에 당분간에 해외 직구 분유 열기 식이는 형상이 보이기 어려울 것이다.
인기 상품 TOP2: 화장품
중국 국경간 전자상 거래의 주요 시장은 출산 유아 용품과 화장품이다. 중국 국내 화장품 시장에불량품과 모조품이 많기 때문에 중국 소비자는 해외 화장품을 선호하고 구매하는 것을 즐기다.
인기 상품 TOP3: 의류 패션
중국 소비자는 식품을 뿐만 아니라 의류 패션도 해외 제품을 선호한다. 중국은 제조강국인데 왜 중국 소비자 해외 브랜드 선호할까? 이유는 2가지가 있다.
1. 해외 브랜드를 추구하는 심리 강하다
2. 유럽, 한국, 일본 의류 패션은 유행하기 때문에 중국 소비자의 주목을 받는다.
인기 상품 TOP4: 건강식품
‘백성은 식량을 생존의 근본으로 여긴다’라는 말이 있다. 중국 소비자는 식품에 대한 잠재력은 무궁하다. 아마존 최신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중국 소비자 가장 좋아하는 식품 중 수입 식품은 반 이상을 차지했다. 특히 건강 식품의 소요가 아주 높다.
인기 상품 TOP5: 3C전자
3C전자 제품은 Computer, Communication, ConsumerElectronic세가지 전자 제품의 약칭이다. 전 세계에 가장 큰 시장 중에 하나인 전자 제품은 소비층이 점점 젊어지고 중국 시장 잠재력이 아주 크다.
아마존 검색량 및 매출 데이터 자료에 따르면 중국 소비자는 아마존에 가장 많이 검색하는 제품은 전자제품이다. 주문량은 몇 개월 내에 60배를 급증했다는 것을 보인다.
인기 상품 TOP6: 사치품
중국 소비자는 해외 사치품에 대한 욕심이 아주 강하다. 쑤닝 닷컴에 사치품 매출량은 1등을 차지했고 양마토우(洋??)도 높은 성장세를 보인다고 발표했다.
번역: 지루샤
덧글(0)
- 로그인해주세요.
- 댓글 입력
-
- [중국 마케팅] 불로슈머 차이나! 거대한 중국시장 진출을 위한 브랜드 전략!
- 온채널
- 43128
- 2017-02-28
-
- 90%의 중국 소비자 즐겨 재구매하는 브랜드
- 온채널
- 36544
- 2016-04-27
-
- 2016년 타오바오 검색어 순위 노출 규칙
- 온채널
- 37333
- 2016-02-25
-
- 웨이상(微商), 나의 소비자는 찾는 방법
- 온채널
- 35792
- 2016-02-23
-
- 중국 10대 무료 마케팅 방법
- 온채널
- 37776
- 2016-02-19
-
- 좋은 상품은 중국내에서도 통한다.
- 온채널
- 37263
- 2016-01-07
-
- 207
- 중국 직구 사이트 - 타오바오 직구 방법
- 온채널
- 50221
- 2018-03-21 00:00:00
-
- 206
- 중국 직수입 - 푸텐시장 및 알리바바 구매 방법
- 온채널
- 42974
- 2018-03-07 00:00:00
-
- 205
- 중국 최대 오픈 마켓 타오바오 입점하기
- 온채널
- 45311
- 2018-02-27 00:00:00
-
- 204
- 중국 마케팅 전략- 중국 최대 소비자 8090허우(后)를 주목하라
- 온채널
- 35751
- 2018-02-23 00:00:00
-
- 203
- 타오바오 운영에는 어떤 기본 노하우가 필요합니까?
- 온채널
- 39336
- 2018-02-07 00:00:00
-
- 202
- 이 작은 가게는 이렇게 생중계로 인해 데이터를 돌변하여 판매량이 급상승하게 하였다.
- 온채널
- 34363
- 2018-01-24 00:00:00
-
- 201
- 신제품을 가중하는 생명선 : 대표이미지를 클릭하다.
- 온채널
- 33733
- 2018-01-18 00:00:00
-
- 200
- 타오바오 중심은 거대한 검색 추천 엔진 이다.
- 온채널
- 34079
- 2018-01-12 00:00:00
-
- 199
- 어떻게 타오바오 검색 유동량을 측정하는가? 이 방법은 시도해 보아도 된다.
- 온채널
- 35917
- 2018-01-05 00:00:00
-
- 198
- 황금 키워드 : 이렇게 제목을 써야 데이터 유입량을 늘릴 수 있다.
- 온채널
- 39885
- 2017-12-29 00:00:00
-
- 197
- 타오바오에서는 12.12일 플레이 방법을 만들어 이미 혁신 부화기가 되었다.
- 온채널
- 37991
- 2017-12-19 00:00:00
-
- 196
- 판매상점을 등급을 올리는 3가지 방법
- 온채널
- 41612
- 2017-12-11 00:00:00
-
- 195
- 1차전에서 패한 타오바오, 2차전에서 eBay는 중국시장에서 승산이 있을까?
- 온채널
- 34132
- 2017-12-04 00:00:00
-
- 194
- 세가지 방법으로 당신에게 어떻게 타오바오 블루 오션 제품을 발굴할 것인가 알려드립니다.
- 온채널
- 38916
- 2017-11-27 00:00:00
-
- 193
- 타오바오 몰을 운영할 때 잘못된 점 7가지를 피해야 한다.
- 온채널
- 38568
- 2017-11-21 00:00:00
-
- 192
- 대만 "빼빼로 데이" = 타오바오 열기는 뜨거웠다.
- 온채널
- 34575
- 2017-11-16 00:00:00
-
- 191
- 타오바오는 시중에 유통되는 다양한 방법을 동원해 자사 제품을 대대적으로 홍보하고 있다.
- 온채널
- 34118
- 2017-11-07 00:00:00
-
- 190
- B2B시장 변화 변곡점 가속화
- 온채널
- 39411
- 2017-10-27 00:00:00
-
- 189
- 상무부 '중국이 글로벌 온라인 마켓으로 부상하고 있다.'
- 온채널
- 33036
- 2017-10-19 00:00:00
-
- 188
- B2B는 고속 발전 분야에서 새로운 영역으로 발전한다.
- 온채널
- 37789
- 2017-10-10 00:00:00
-
- 187
- 타오바오 관계자 '올해는 증산 시장을 늘리겠다' 고 전했다.
- 온채널
- 33702
- 2017-09-25 00:00:00
-
- 186
- 상무부 ”네이트워크 + 유통” 기획 진행 상황 설명, 3가지 특징 보인다
- 온채널
- 33234
- 2017-09-15 00:00:00
-
- 185
- 중국은 역동적인 “유통혁명”이 진행되고 있다
- 온채널
- 32537
- 2017-09-08 00:00:00
-
- 184
- 국경을 넘는 전자상 거래에서 판매사가 알아야 하는 2017년 중국 시장 4가지 트렌드
- 온채널
- 34262
- 2017-08-28 00:00:00
-
- 183
- 물류비용 감소에 중요한 돌파구를 마련할 예정
- 온채널
- 34854
- 2017-08-07 00:00:00
-
- 182
- 각 국경간 전자상거래의 장단점
- 온채널
- 36455
- 2017-07-31 00:00:00
-
- 181
- 2017년 중국 수입 시장의 환경, 추세 경향
- 온채널
- 35427
- 2017-07-24 00:00:00
-
- 180
- 2017년 618 온라인 소비 보고, 여성 소비자 폭증
- 온채널
- 34458
- 2017-07-14 00:00:00
-
- 179
- 5월 면세점 중국 소비자 판매호황
- 온채널
- 34922
- 2017-07-07 00:00:00
-
- 178
- 2017년 중국 온라인 쇼핑몰 핫한 아이템 뭐가 있을까?
- 온채널
- 35225
- 2017-06-23 00:00:00